갤럭시탭 s7 자급제
갤럭시탭 s7 자급제 좋은 내용 고르는 방법. 나이들면서 새로운 친구 만나기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회사 발령 받으면서 낯선 동네로 이사왔는데 친구도 없고 아는사람 없으니 너무 외롭고 심심해서 힘들어 죽겠네. 생각지도 못하게 꽃선물을 받아서 기분이 좋은 하루예요. 꽃을 정말 좋아하는데 뭔가 내 돈으로 사기는 조금 그런? 그런데 친구가 센스있게 꽃선물을 해줘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이번달에는 엄마 생신이 있어서 비싼 아웃도어 상하의를 사드렸는데 요즘 아웃도어가 많이 비싸졌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점심은 도시락으로 싸가지고 다닐 예정이랍니다 ㅜㅜ 아, 그리고 이번엔 갤럭시탭 s7 자급제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한다.
기존에 탭은 그 무게가 무겁고 사용하다보면 느려진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OS가 많이 보완되었고 CPU도 성능이 좋아서 그런 점은 신경안써도 되며 가장 큰 장점인 휴대하기 정말 편리하고 터치감도 좋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회의를 진행할 때 갤럭시탭s7 화면을 그대로 공유하고 싶다면 미러링 기능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TV에서 볼 수 있다.
특히 갤럭시탭 s7 자급제 관련하여 직접 터치해보니 터치감이 정말 좋고 화면 넘어가는 것도 빠르게 잘 넘어가서만족스러워서 모든 업무를 갤럭시탭s7으로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았고 기존의 삼성 제품들과의 동기화도 잘되고 하나의 그룹을 형성하여 어느 기기로 작업을 하던 이어서 작업을 할 수 있는 것이 아주 좋았고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되어서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화면은 커졌지만 결코 무겁지 않고 생각보다 큰 화면에 사용하기 정말 쉬울 것 같고 요즘은 데스크탑을 집에서는 잘 안쓰고 노트북이 있으면 좋은데 아무래도 노트북은 태블릿피씨보다 활용도는 떨어지는데 여러가지 작업을 하기에 좋아서 고민하셨던 분들 갤럭시탭s7 보시면 그런 고민 안하시고 바로 구매를 하실 정도로 아주 좋다.
요즘 학생들도 학교에 직접 나가기 보다는 집이나 실내에서 수업을 받아야하는 경우도 많고 회의도 직접적으로 진행되기 보다는 비대면으로 각자의 공간에서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모든 일을 수행하기 위해서 바로 필요한 것이 갤럭시탭s7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모든 업무가 가능하고 심지어 키보드를 이용하면 노트북처럼 깔끔한 문서 업무도 가능하다.
주로 태블릿을 이용하여 넷플릭스로 영화를 본다던가 유튜브로 영상을 본다던가와 같은 일을 많이 했었는데 갤럭시탭s7으로는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어서 아무래도 쓸모가 더 많을 것 같은데 그림을 그리기도 쉽고 그리고 그림을 그리는데 여러가지 기능이 들어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기 때문에 아주 좋다.
갤럭시탭 s7 자급제 관련하여 갤럭시탭s7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을 해서 삼성 컴퓨터와 쉽게 연동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특히 가장 좋은 점은 S펜을 이용해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인데 서브 모니터나 드로잉패드를 활용하여 S펜으로 도면을 그리는 작업 또한 할 수 있어서 아마 여러 직업군이나 많은 사람들이 활용을 잘 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실제 펜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터치감을 선사하는 갤럭시탭s7 s펜이 굉장히 기대가 되는데 이전에 펜들은 사용하면서 불편하거나 반응 속도가 느려 차라리 타자로 입력해서 정리하는 것이 빠르겠다고 하셨던 분들도 이번 s펜은 다르게 인식할 것 같고 저장 공간 또한 아주 큰데 용량이 256기가바이트, 그리고 램 용량은 8기가바이트로 아주 여유롭다.
갤럭시탭 s7 자급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