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최저가 30%할인

최신 핸드폰이 나올때마다 구매 욕구가 솟구치는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는곳을 찾아서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살수 있는곳은 다양하고 많지만 가격은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알아

smartindream.tistory.com

아이폰 출고가 변경된 정보. 입사일이 작년 7월이라 이제 슬슬 연봉협상을 해야하는 시기인데 어떤 식으로 연협을 해야할지 선배들에게 조언을 얻고 있어요. 그래도 막상 들어가면 떨려서 들은대로 말을 못할텐데 미리 엄청난 연습을 해야겠죠...? 제 소중한 돈을 위해서요! 벌써 한해의 반이 6월이 지나면 정말 상반기가 끝나고 하반기가 시작되네요.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지 모르겠어요. 올해는 특히 아무것도 한 것 없는데 시간만 이렇게 가버리고 큰일이예요. 벌써 올해도 상반기가 지나가려고 해요. 시간 진짜 빠른 것 같아요. 이러다 여름이 오고 겨울 오고 또 그럼 내년이 오고 시간 진짜 빠른 것을 다시 한 번 제대로 실감하고 있는 요즘이예요. 아, 그리고 오늘은 아이폰 출고가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한다.



아이폰12 출시 되면서 디스플레이에 대한 궁금증도 많을 것 같은데 확실히 기본 라인업과 프로 라인업에 대한 차이가 확실해지고 그 차이도 느껴지는데 프로스펙의 경우 바로 직전 모델인 11프로와 대비해봤을 때 여러가지가 업그레이드 된 것을 볼 수 있는데 확실히 카메라 스펙도 더 좋아졌고 페이스 ID 기능 등이 추가될 것으로 예고가 되어있고 주사율이 120Hz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보이다.

아이폰 출고가 더 알아보면 늦게 출시된다고 해서 기존의 아이폰 유저들이 아이폰12를 기다리지 않고 다른 브랜드의 휴대폰을 구매할리는 없고 애플의 유저들은 충성심이 높기 때문에 아마 출시가 될 때가지 기다린 후에 구매를 할 것으로 보이고 출시되는 모델은 아마 네가지로 출시가 될 것 같은데 아이폰 최초로 5G를 지원한다고 한다.

아이폰12 프로 이상의 모델에는 6GB 램이 탑재되었기 때문에 처리속도가 굉장히 빠를 것으로 기대가 되고 기본 모델과 맥스 모델은 램이 4GB를 지원할 것으로 보이고 전기종 5G를 지원하기 때문에 인터넷이나 다운로드 속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이지만 잘 터지지 않는 곳에서는 아마 LTE를 사용하셔야 하기 때문에 속도 차이는 못느끼실 수도 있다.

아이폰12 네가지 모델로 출시되는데 그 차이가 단순히 크기에서만 있는 것이 아니라 성능이나 카메라 스펙에서도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기존과 맥스 모델은 듀얼카메라로 후면 카메라 렌즈가 두개 그리고 램 용량도 4GB 이며 프로와 프로맥스 모델은 후면 카메라의 렌즈가 총 네개, 그리고 램 용량 또한 6GB로 스펙적인 차이도 크다.



아이폰12 스펙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지금까지 공개된 것 위주로 말씀을 드리자면 확실히 카메라에 대한 스펙이 감각적이고 입체감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전면은 1200만 화소 후면은 최대 6400만화소 화각과 광각 렌즈가 있고 후면에는 듀얼카메라가 탑재되었고 프로와 프로맥스 모델은 쿼트 카메라가 탑재되었다.

아이폰 출고가 관련 내용으로 아이폰12 9월 출시인 줄 알고 기다렸다가 많은 분들이 더 기다려야 한다는 소식에 낙담을 하셨겠지만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한 시장의 분위기와 생산이 늦어진 점 등이 출시일을 점점 늦추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 이미 웬만한 스펙과 디자인은 공개가 되었으니 사전예약 방법이나 출시일 이런것이 가장 궁금한 것 같고 또 어떤 기능들이 추가되었는지는 대략적으로 알 수 있으니 설명해드리겠다.



아이폰12 출시를 앞두고 많은 분들이 스펙을 궁금해하실 것 같아 스펙에 대해 간단히 정리하면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 총 네가지 모델로 나오는데 12 기본, 맥스, 프로, 프로맥스 이렇게 네가지 모델로 나오고 디스플레이부터 램, 용량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살펴보고 원하는 모델을 구매하면 될 것 같다.
이제 아이폰 출고가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최저가 30%할인

최신 핸드폰이 나올때마다 구매 욕구가 솟구치는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는곳을 찾아서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살수 있는곳은 다양하고 많지만 가격은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알아

smartindream.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