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최저가 30%할인

최신 핸드폰이 나올때마다 구매 욕구가 솟구치는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는곳을 찾아서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살수 있는곳은 다양하고 많지만 가격은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알아

smartindream.tistory.com

갤럭시노트 10 라이트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 나는 6월 되자마자 여름휴가 계획 세우는데 올해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작년에도 그냥 흐지부지 넘어가서 올해는 제대로된 여름휴가 가고싶은데 어디로 갈까요? 추천해줘. 입사일이 작년 7월이라 이제 슬슬 연봉협상을 해야하는 시기인데 어떤 식으로 연협을 해야할지 선배들에게 조언을 얻고 있어요. 그래도 막상 들어가면 떨려서 들은대로 말을 못할텐데 미리 엄청난 연습을 해야겠죠...? 제 소중한 돈을 위해서요! 오늘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오늘 저녁은 고기앞으로 가야겠어요. 회사에서는 정말 말도 안되는 것 시키는 사람들도 너무 많고 오늘도 참을인자 백개 새기고 퇴근해야 할 것 같아요. 그러면 갤럭시노트 10 라이트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한다.



우선 디스플레이에서는 사이즈 뿐 아니라 해상도에 대한 부분에서도 차이가 나는데. 갤럭시노트10의 경우 FHD+라고 한다면 갤럭시노트10+은 WQHD+가 들어가 있다. 출시가 되기 전에는 어차피 구별이 잘 안간다고 이야기 하는 분들이 많았지만 출시가 된 이후에 실제로 눈으로 보게 되면 플러스모델은 색 표현이 정말 자연스럽고 맑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해도 편한 느낌을 준다.

갤럭시노트 10 라이트 더 알아보면 갤럭시노트10+ 노트와 비교했을 때 그 특징은 플러스는 쿼드 카메라를 사용하고 3D스캔이나 길이 측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노트10은 해상도가 풀HD급이고 플러스는 QHD, 이 차이이며 그리고 메모리 카드는 노트10 플러스에만 지원된다는 점, 그냥 노트는 메모리가 256기가지만 플러스 모델에는 512기가 모델이 있어 용량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버전부터는 오른쪽이 아닌 왼쪽에 전원버튼과 함께 빅스비버튼이 통합되었는데 기존 오른쪽에 전원버튼을 사용하셨던 사람들은 아주 잠시는 헷갈릴수 있을것 같다. 금방적응은 되지만 이렇게 버튼을 주이며 더욱 깔끔한 디자인으로 거듭난것 같다. 이렇게 겉모습부터 여러가지 기능까지 전혀 뒤처질게 없는데. 늦은감이 있지만 지금 구매를 한다고 해도 전혀 문제없이 오랫동안 잘 사용하게 될것 같다. 휴대폰 고르기 어려우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

핸드폰을 전반적으로 다양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제품이 갤럭시노트10+일 듯 한데요. 카메라 성능도 나쁘지 않으며, 거기다가 S펜 기능도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많이 쓰이는 스마트폰을 찾는다면 최적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사이즈에 있어서 저의 경우에는 노트10이 한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이기 때문에 좀 더 부담이 없었으며, 해상도면에서도 저에게는 노트10이 훨씬 더 편했다.

그중에 이번에 새로 구매한 갤럭시노트10+ 가격도 아주 마음에 들고 스펙도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고 핸드폰 처음 산 날은 정말 잠도 안자고 계속 핸드폰만 설레서 계속만지고 특히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들고 내가 구매한 색상은 아우라글로우며 색상은 통신사마다 약간 다르다는것과 KT 전용색 아우라 레드도 있고 그다음에 아루아 핑크, 아우라화이트 아우라블랙, 아우라 글로우 이렇게 있고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골라구매하는 재미가 있어요.



갤럭시노트 10 라이트 관련 내용으로 후면 카메라의 경우 세로로 나란히 3개가 정렬되어있고 S펜 역시 기능이 다양한데 캡쳐도 가능하고 통화중이나 평소에도 S펜으로 메모가 가능하고 카메라 줌인, 줌아웃 모두 S펜으로 가능, 큰 화면이 시원하시원하고 7.9mm로 엄청 얇고 캡쳐 방법은 전원 버튼과 볼륨의 –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캡쳐가 되며 액정은 고릴라 글래서6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튼튼하고 고광택 메탈이 전후면에 있어 매끄럽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자기기 브랜드 삼성에서 처음 갤럭시가 출시된지도 오래되었다. 대표 스마트폰 모델인 갤럭시 시리즈는 S시리즈와 노트시리즈가 양대산맥이라고 볼 수 있는데. 노트 펜을 탑재해 스마트폰활용도를 더 넓게 만든 갤럭시노트는 현재 갤럭시노트10+ 까지 출시가 되어있고 20이 출시예정으로 아직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은 상태이다.



이제 갤럭시노트 10 라이트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최저가 30%할인

최신 핸드폰이 나올때마다 구매 욕구가 솟구치는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는곳을 찾아서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살수 있는곳은 다양하고 많지만 가격은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알아

smartindream.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