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탭s10 장점을 알아봐요. 더운거 정말 싫어하는데 갑자기 날씨가 더워졌어요. 화장도 지워지고 왜자꾸 인중에 땀이 나는지 여자사람들은 공감하실 것 같아요. 나도 이제 서랍에 넣어두었던 손풍기 꺼내야겠어요. 얼마 전에 자취를 시작하면서 친구가 집들이를 왔는데 라면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 라면 2박스를 사왔답니다. 심지어 종류별로 사와서 요즘 저의 저녁은 라면이란다!! 매일 다른 라면을 먹으려니 너무 행복하네요~ 여름휴가 어디 갈지 계획 짜느라 정신이 없어요. 회사 사람들 각자 휴가 언제 쓸거냐고 달력에 표시하는데 그것만으로도 굉장히 설레더라구요. 올해는 제주도를 갈까 어디가지 고민중이예요. 이번엔 갤럭시탭s10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4개월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회원 전용 콘텐츠가 있고 모든 정보를 유튜브에서 습득하는 사람들에게 광고없이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있고 파인더 검색을 통해 넷플릭스 콘텐츠에 바로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파인더로 음악을 검색한 후에 해당 음악을 알람으로 설정이 가능하기도 해서 갤럭시탭s7의 쓸모있는 다양한 기능이 많다.
갤럭시탭s10 관련 내용으로 특히 터치감이 좋고 PC와 같은 인터페이스는 북커버 키보드를 활용하면 노트북과 다르지 않고 편안하게 문서작업이나 입력이 가능한 장치로 변하기 때문에 정말 트랜스포머와같은 기능이 있는 갤럭시탭s7이고 책상에 떨어져있어도 이 키보드를 사용하면 편리하게 입력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과거에 문서작업 효율성이 떨어졌던 것과 비교해보면 개선이 되었다.
애플 제품만 썼던 사람들은 동기화 등 여러가지 이유로 애플 제품만 계속 사용하게 되고 아무래도 이와 같은 이유로 갤럭시 제품을 사용했다면 삼성 갤럭시 제품을 사용해서 서로 연동하고 동기화하여 일을 할 때에도 이어서 일을 할 수 있고 그 정보가 그대로 담겨져있어서 일을 두 번 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큰 장점이 되고 갤럭시s탭7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방법이다.
갤럭시탭s7 사이즈가 11인치로 넓은 편인데 디자인적인 것도 아주 호평을 받고 있고 컬러는 총 세가지로 실버, 브론즈, 블랙 이렇게 무난한 컬러 세가지로 되어있어서 구매할 때 고르면 되고 구성품을 보면 s펜도 함께 들어있어서 메모하는것도 참 쉽고 그림을 그리는것도 쉽고 광고를 보면 해보고 싶었던 것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다.
갤럭시탭s7의 장점은 집에서도 밖에서도 사용했을 때 장점밖에 없다는 것인데 요즘 업무를 할 때도 장소를 가리지 않고 빠른 피드백을 줘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어쩔 수 없어도 그런 니즈에 부응을 해야 하는데 그 때마다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수도 없고 노트북을 매번 가지고 다니는 것도 무겁고 일인데 이것 하나만 있으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갤럭시탭s10 관련하여 새로나온 갤럭시탭s7 화면도 훨씬 커져서 시원시원하고 업그레이드된 성능이 엄청나게 기대가 된다고 하는데 무엇인가 볼 때 작은 화면보다는 큰 화면이 생동감있고 집중도 잘 되는 것 같아서 많이 선호하고 특히 pc의 기능을 따라가지 못하고 탭은 탭의 기능만 했던 과거와 달리 화면도 커지고 여러 기능들이 있어서 pc 대체로 사용될 것 같다.
특히 요즘은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야해서 한가지 일만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일을 동시에 하는 것이 경쟁력도 높아지는데 한가지 일을 할 때마다 한개의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갤럭시탭s7 하나만 갖고 있어도 멀티태스킹이 가능할 정도로 멀티 액티브 윈도우를 활용하면 모니터를 여러개 갖고 있으면서 일의 능률을 올리듯 그렇게 일을 할 수 있다.
이상 갤럭시탭s10 포스팅을 마치겠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