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폴드 3 출시일 딱 좋아요. 오월은 가정의달 정말 안그래도 적은 월급 유난히 많이 나가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부모님께 받은 것이 있는데 보답을 안할 수도 없고 최대한 오월은 긴축재정하면서 보내야 할 것 같아요. 친구 따라서 러닝 동호회 들어서 금요일 저녁마다 뛰고 있는데 처음에는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이게 뛰다보니까 진짜 개운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아직도 뛰고나면 정말 심장 터질 것 같은데 뿌듯하고 보람돼요. 다들 어버이날 선물로 어떤걸 준비하시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용돈으로 드린지 제법 오래되었는데 올해는 부모님께서 용돈이 아니라 같이 여행을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여행지로 어디가 좋을까요? 오늘은 갤럭시 폴드 3 출시일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갤럭시폴드3 디스플레이 화면이 워낙 큰데다 이번에 출시되면서 더 커져서 만족도가 아주 높을 것으로 보이고 스마트폰으로 거의 모든 것을 해결한다고 보면 되는 요즘 시대에서 작은 화면 때문에 답답하여 별도의 스마트기기를 가지고 다녔던 분들은 무겁지 않게 이거 하나로 해결이 되니까 참 업무적으로다 실제 사용할 때나 여러모로 좋습니다.

 

특히 갤럭시 폴드 3 출시일 관련하여 갤럭시폴드3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면서 큰 흥행을 할 것으로 보여지는데 아무래도 가장 강력한 특징은 접었다 폈다가 가능한 점이 아닐까 싶은데 주름에 대해서 걱정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주름이 생각보다 신경쓰이지 않고 사용하다보면 주름이 아예 안생길 수는 없다는 것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는 신경쓰이지만 사용할 때는 괜찮다는 것입니다.

 

 

확실히 갤럭시폴드3의 장점은 아무래도 펼쳤을 때 화면이 엄청나게 크기 때문인데 이렇게 되면 별도로 태블릿을 구매하지 않아도 큰 화면으로 하고자 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그리고 휴대할 때는 접으면 또 반으로 접히기 때문에 사이즈도 줄어들어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넣거나 할 때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가 된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출근하거나 퇴근하거나 학교 가거나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때 이제는 스마트폰 없으면 정말 무료하게 느껴질 정도로 스마트폰에 집중하여 웹툰을 읽던가 영상을 보던가 SNS를 하던가 하는데 갤럭시폴드3는 이렇게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는데도 굉장히 좋을 것 같고 일단 화면이 크니까 뭘 해도 집중이 잘되고 지루하지 않습니다.

갤럭시폴드3 S펜이 탑재되어 나올 것이냐 아닐 것이냐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 탑재되어 나올 것 같지는 않고 폴드는 폴드 자체로 승부할 것으로 보이는데 아무래도 노트 제품에 S펜이 탑재되어 나오고 폴드에도 펜이 같이 나온다면 노트 제품의 특색이 많이 떨어지 것으로 보이고 아무래도 차별화를 주기 위해서 펜은 같이 동봉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갤럭시 폴드 3 출시일 관련하여 갤럭시폴드3 확실히 영상을 보거나 게임을 할 때는 화면이 큰 것이 좋은데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커서 아주 좋았고 이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또 접을 수 있으니 주머니에도 넣을 수 있고 작은 가방에도 들어가니 그것도 좋은 것 같으며 태블릿이 주머니에 들어가기는 어려우니 그런 것 따져본다면 훨씬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습니다.

업무적으로 핸드폰을 두개 이상 들고 다녀야 하던가 고객을 만나거나 또 일을 할 때 큰 화면의 기기가 필요해서 탭이나 노트북과 같은 별도의 기기를 갖고 다니셨다면 갤럭시폴드3 하나면 충분할 것 같은데 이게 펼치면 시원한 개방감이 있는 화면이 펼쳐지고 또 접어지고 간단한 일을 할 때는 접어서 사용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 폴드 3 출시일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