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폴드2 출시일
2021. 5. 15. 17:01갤럭시 폴드2 출시일 이용해본 후기. 이제는 완전히 봄인 것 같아요. 슬슬 걷다 보면 더워서 이제 반팔 입어야 할 날씨. 언제 이러헥 또 봄이 왔는지 시간은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조금 천천히 가주면 안되겠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공휴일이라 저처럼 어른이는 너무 행복한 달을 보내고 있답니다. 심지어 빨간 국가공휴일은 회사에서도 허가한 휴일이라 편하게 쉴 수도 있고 무엇보다 공식적으로 쉬는거니까 따로 연락올 동료도 없어 너무 행복한다!!! 5월은 가정의달도 있고 어린이날도 있고 어린이날 선물 받은지 너무 오래된 것 같아요. 나도 어린이날 선물받고 용돈받고 싶어요. 아마 저같은 생각 하시는 분들 많겠죠? 오늘은 갤럭시 폴드2 출시일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한다.
폴더블폰의 실용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갤럭시폴드2 흥행 가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이고 훨씬 디스플레이가 커져서 더 큰 화면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이 크고 내구성이 강한 제품으로 기존에 전면 카메라가 2개였던 것이 1개로 줄었고 카메라 구멍만 있기 때문에 화면 전체가 깨끗하고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갤럭시 폴드2 출시일 관련하여 출근하거나 퇴근하거나 학교 가거나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때 이제는 스마트폰 없으면 정말 무료하게 느껴질 정도로 스마트폰에 집중하여 웹툰을 읽던가 영상을 보던가 SNS를 하던가 하는데 갤럭시폴드2는 이렇게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는데도 굉장히 좋을 것 같고 일단 화면이 크니까 뭘 해도 집중이 잘되고 지루하지 않는다.
갤럭시폴드2 펼쳤을 때는 핸드폰이라기 보다는 태블릿이라는 느낌이 강할 정도로 디스플레이 크기가 크기 때문에 이것이 폴드의 가장 강력한 특징이자 장점이자 이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살까 말까 고민을 하시기도 하는 것 같고 접었을 때는 외부 디스플레이만을 이용하여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으니 여러가지면을 생각해봤을 때 효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갤럭시폴드2 S펜이 탑재될 것으로 보이지는 않고 S펜은 노트만의 특징으로 남을 것 같고 디스플레이가 훨씬 커졌다는 점 그리고 두께가 얇아져서 한 손으로 들었을 때도 부담감없는 사이즈가 되지 않았을까 싶고 거치대가 없어도 반만 펼쳤을 때 고정이 되기때문에 듀얼화면으로 나누어서 사용하기에도 참 쉬울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는 제품이었다.
기존에 나온 삼성갤럭시폴드 제품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조금 더 커진 갤럭시폴드2를 확인할 수 있는데 전에 출시되었던 것과 디스플레이 크기를 비교해보면 0.3인치 커진 7.6인치로 웬만한 패드와 같은 사이즈였기 때문에 크기를 위해서 새로운 제품을 구매할 생각이셨다면 차라리 하나를 구매하여 두가지 기능을 다 활용하시는 것이 훨씬 더 좋다.
갤럭시 폴드2 출시일 추가적으로 평소에 자기전에 그리고 출퇴근길에 스마트폰을 보면서 여러가지 영상을 보거나 짤을 보는 것이 낙이었고 어느덧 이것이 취미생활이 되어 꼭 짬나는 시간에는 핸드폰으로 이것저것 보는데 작은 화면 탓에 답답한 감이 없지않아 있고 자세하게 보거나 몰입감 높은 것들은 영 집중이 안되어 큰 화면이 필요했는데 딱 갤럭시폴드2가 안성맞춤이다.
평소에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같이 들고 다녔는데 아무래도 두개를 같이 들고 다니다보니 무게도 그렇고 번거롭고 무거워서 화면이 큰 핸드폰을 찾고 있었는데 갤럭시폴드2 확실히 기존 스마트폰보다 화면도 크고 휴대하기도 접을 수 있으니 여러가지 장점이 있을 것 같고 평소 디스플레이가 크다고 하는 노트보다고 가로 길이가 길어 아주 좋다.
이상 갤럭시 폴드2 출시일 포스팅을 마치겠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